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쾌변했어! 솔직 리뷰

제품리뷰

by 하준이고모 2021. 4. 20. 15:14

본문

 

 

곧 여름이라 다이어트를 시작!!

다이어트를 시작하니 .. 먼저 화장실 가기가 불편.. 했졌어유 ㅜㅜ

워낙 어렸을때부터 변비가 있었던지라... 거기다가 잦은 다이어트로 인해~ 미안하다 나의장아...ㅜㅜ

그래서 변비에 좋다는건 .. 생유산균, 사균체, 약약까지8L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~

워낙 어렸을때부터 변비가 있었던지라... 학교 다닐땐 변비 때문에 지각도..했으니깐요~ ㅜㅜ

그래서 변비에 좋다는건 .. 생유산균, 사균체, 양약, 한약까지 다 먹어보았다능~~

 

0.8L 보다가... 오? 쾌변했어를 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

 

쾌변했어 

1박스 : 1일 2회, 1회 1포로 30포

·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

· 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,

· 식이섬유 함유

 

탕수육 먹다가 생각나서 한컷

 

쾌변했어

 

거기다가 건강기능식품이라 믿고 먹어보았습니다~

하루에 2번 아침 저녁으로 먹었는데요~

 

먹는 방법은 물을 머금은 상태에서 쾌변했어를 먹는건데요~

전 입이 작아서...ㅋㅋ 약간 불편하더라고요~

그래도 왠지 한약제 같아서 건강에 더 좋을것 같은~ㅋㅋ

차전자피가 물과 만나면 40배로 커진다하더라고요~ 그래서 물을 많이 먹으면 좋대요~

그리고 푸룬과즙분말, 알로에분말, 알로에베라분말, 프로테아제, 아파아밀라아제, 유산균 12종까지 들어있다니

더 좋더라고요~~

 

 

가장 중요한 효과는 두둥두둥~ 굿!!

 

뱃살이 쏙 들어가더라고요~ 조카가 고모 배 없어졌다고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ㅋ

 

다이어트로 화장실 가기 힘드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:)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