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돈버는퀴즈(캐시닥, 캐시워크) 이로온, 닥터바르미, 키토선생, 배민쇼핑라이브, 슬로우랩, 인바디

정보공유

by 하준이고모 2022. 2. 22. 13:05

본문

이로온퀴즈
이로온퀴즈

이로온 Brand 첫 시작 2월의 이야기는 'OOO'REO로 시작합니다.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?

정답 : 119
닥터바르미퀴즈
닥터바르미퀴즈

닥터바르미 베개는 OOOOOO가 20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만든 베개입니다.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

정답 : 척추전문의사
키토선생퀴즈
키토선생퀴즈

"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-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. 운동 안하고, 2시~8시 사이에만 식사했는데 빠지네요" 이 내용은 앵커버터와 코코넛 MCT오일을 사용해,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 원두 특유의 OO를 살린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.
OO은 무엇일까요?

정답 : 풍미
배민쇼핑라이브퀴즈
배민쇼핑라이브퀴즈

지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만! 신선한 1등급 한우를 최대 OO%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?

정답 : 62
슬로우랩퀴즈
슬로우랩퀴즈

[더블위크] 슬로우랩 탄소 온열방석은 할인율 OO% 적용되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슬로우랩 더블위크 이벤트는 제품 1개만 구매해도 모든 구매자에게 빼독패치를 증정합니다.
뿐만 아니라 3만원 이상 구매시 45,000원상당의 사은품도 증정 중인데요!
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최대 할인율은 몇 OO%일까요?

정답 : 67
인바디퀴즈
인바디퀴즈

(주)인바디에서 만든 "진짜" 인바디 체중계 ㅇㅂㄷ ㄷㅇㅇ은  헬스장, 보건소에서 측정했던 방식 그대로 가정에서 근육량, 체지방량, 기초대사량, 내장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입니다. 손잡이가 있어 상/하체 부위별로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며, 최근 힙으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"오즈의마법사" 오퀸이 사용하고 있는 이 제품의 이름은?

정답 : 인바디다이얼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